MEMBER LOGIN

MEMBER LOGIN

이제는 주님의 능력으로 사는 자 - 요15:1-5 (11/6 수요일 부흥회 김상덕 목사)   19-11-12
함께기…   497
 
이제는 주님의 능력으로 사는 자 - 요15:1-5 (11/6 수요일 부흥회 김상덕 목사)

양은 눈이 어두워 위험을 잘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양은 목자의 음성을 듣고 바른 생명의 길로 가게 됩니다.
우리가 섬기는 주님은 성령으로 같이 계시는 분이십니다. 하지만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도 소리를 듣고 분별해야 합니다.
이 소리는 바로 ‘생각의 소리’입니다.
주님으로부터 오는 생각! 마귀로부터 오는 생각! 이 생각의 소리들을 듣고 따를 것인지 도망갈 것인지 분별해야 합니다.
마귀의 생각은 나를 고독하게 만들고, 시기하게 만들고, 교만하고, 분노하게 만듭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생각은 나를 살리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생각나고, 감사가 일어나게 합니다.

죄의 능력은 마귀의 생각을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들일 때 생깁니다. 미움, 분노, 질투 같은 그 생각을 품으면 누룩과 같이 자꾸 강해져서 결국 죄의 능력에 강하게 사로잡히게 됩니다. 그러므로 어둠움의 생각과는 대화를 하면 안됩니다. 거절하고 예수 이름으로 끊어야 합니다.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주님이 가르쳐 주신 기도(주기도문)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능력도 원리는 같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사랑을 품어야 합니다. 특별히 주님은 우리에게 ‘먹으라’ 말씀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성찬을 먹음으로 주님과 하나되게 하셨습니다.
이 먹는 원리는 창세기 1장에서부터 계속 말씀하신 것입니다.
‘온갖 채소와 열매 맺는 나무가 너희의 먹을 거리게 되게 하겠다’(창1:29) 하셨습니다. 그리고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하셨습니다(창2:17) 광야에서는 만나와 메추라기로 먹이셨습니다.

우리는 먹어야 힘을 쓰고, 먹어야 능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아주 조금 밖에 먹지 못하면 곧 비실대다 쓰러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도 이와 같습니다. 적게 먹어서는 사단의 생각을 대적 할 수 없습니다. 풍성히 먹어야 힘을 쓸 수 있습니다. 거르지 않고 날마다 먹어야 합니다.
그래야 능력이 생깁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머리로만 아는 것이 아니라 행하고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단의 생각에 중독되어 빠져나올 힘을 잃고 살아갑니다.
잘못된 것은 알지만 능력이 없어 헤어나오지 못합니다.
그러니 이제는 능력을 받아야 합니다.
꾸준히 말씀을 먹고 묵상하여 되새김하며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를 묵상하십시오!  사망의 생각을 이길 능력이 이에서 나오게 됩니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너희에게는 고통이 없는가? (예레미야애가 1장 12절)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포인트정책  |  사이트맵  |  온라인문의